Daily e-sports

[매직큐브] 인펙트뎀올:뱀파이어, 26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매직큐브(대표 하상석)와 AQsystem(대표 박준태)이 공동 개발한 글로벌 히트작 인펙트 뎀 올 시리즈의 최신작인 '인펙트뎀올:뱀파이어'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26일 시행될 예정이다.

'인펙트뎀올:뱀파이어'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인간을 전염시킨다는 역발상 요소는 계승하되 레벨에 따라 성장하는 필살기 추가하여 액션성을 강화 시켰고 스킬 트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성장 부분도 보강 되는 등 많은 변화가 생긴 작품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코어이용자들을 위한 고난이도의 엘리트 미션이 추가 되었다. 30 스테이지로 구성된 엘리트 미션은 기존 미션보다는 적지만 높은 난이도와 구성으로 인해 기존 캠페인을 넘는 플레이 타임을 자랑한다.

수류탄투척병,지뢰매설병,로켓런처병 같은 신규 적들과 강력한 3가지 새로운 보스가 추가되었으며 해당 적들은 인피니티 캠페인 및 서바이버에도 등장하여 기존 컨텐츠도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엘리트 미션 관련 컨텐츠는 별도의 요금 지불 없이 업데이트만으로 즐길수 있다.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도 추가되었다. '크리스'라 불리우는 신규 뱀파이어는 사령관 스타일의 캐릭터로 수많은 부하들을 보유한채 게임을 시작하며 아군들에게 버프를 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다.

인펙트 뎀 올 시리즈는 1탄이 출시한지 2년이 지났음에도 두 작품 모두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사랑 받는 IP가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