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쿤룬] 크레이지붐,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웹 슈팅게임 '크레이지붐'의 공개서비스를 5월3일로 확정했다.

'크레이지붐'은 웹 브라우저 기반의 글로벌 대전 슈팅 게임으로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과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으로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현재 총 누적 회원 수 5억 명, 일일 접속 게임 회원 600만 명, 동시접속 자수 60만 명을 기록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선택과 커스터마이징, 육성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를 비롯하여 온천욕, 결혼시스템 등 이용자간 상호 활발한 커뮤니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무기의 방향 및 각도, 바람, 힘 조절 등을 통해 상대방을 명중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의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저연령층 및 여성이용자의 비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비공개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붐'의 이번 테스트는 5월2일 오전 11시에 종료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