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크래쉬의 수익성 또한 주목할 만하다. 부분유료화 모델을 채택하고 있는 본 게임은 오픈 이래로 미화 25달러 내외의 ARPPU(유료고객평균매출)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이는 해외 시장을 먼저 공략하여 얻은 큰 수확이라 하겠다.
또한, 소울크래쉬는 이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랭킹을 보여주는 시즌1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승률, 승수, 그리고 연승의 기록과 함께 글로벌 랭킹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플레이플러스 최철기 대표는 "소울크래쉬의 글로벌 랭킹 업데이트로 인해 대전액션을 즐기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요소를 부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울크래쉬'가 전세계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소셜대전액션게임'의 대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