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카오스온라인, 여왕들의 화끈한 승부 '퀸즈매치' 개최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26일 여성 이용자를 위한 대회 '퀸즈매치'를 신도림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

이번 퀸즈매치는 '카오스온라인'에 기존 형성된 여성 이용자층의 활발한 대회 참여를 도모하고 더불어 신규 여성 이용자가 보다 쉽고 재미있게 '카오스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으며, 한 팀에 여성이용자 1인과 남성이용자 4인으로 구성되어 5대5의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퀸즈매치의 우승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제공되며, 우승팀에 속한 여성이용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명품백이 지급된다.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명품 지갑이 부상으로 지급되고 4강 진출팀에게도 상금이 지급되며, 이외에도 참가팀 여성 이용자 모두에게 여성용 화장품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26일 현장에서는 '퀸즈 데스매치', '개발자를 이겨라!' 등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경기에서도 '카오스온라인'의 그래픽카드와 문화상품권, 게임 머니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으며,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마련되어 있어 여성 이용자 및 참관객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오스온라인'은 e-sports 진출과 정식 대회에 앞서 게임 이용자들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활발한 대회 개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퀸즈매치가 진행되기에 앞서 오는 19일에는 지난 2월부터 이어온 Pre-league의 결승전이 치러질 예정이며, 향후에도 다채로운 대회 진행을 통해 많은 '카오스온라인'의 이용자들이 흥미롭게 게임을 즐기고 대회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