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유니아나] 사운드볼텍스, 업계 최초 '온라인 업데이트' 진행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출시한 아케이드형 게임기 '사운드볼텍스부스(이하 사운드볼텍스)'가 16일 출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코나미 리듬게임 최신작인 '사운드볼텍스'는 국내 출시 이후 게임장의 영업시간 동안 풀 가동 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운드볼텍스'는 아케이드 게임기의 '온라인 업데이트' 탑재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디바이스'를 장착하여 짜릿한 손맛과 상황에 따라 좌우 움직임, 360도 회전하는 화면을 통해 극한의 질주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케이드 게임기의 진화라고 평을 받고 있는 업계 최초 '온라인 업데이트'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Diamond Dust', 'FLOWER' 등 비마니 인기 곡들의 리믹스 버전을 비롯한 총 19곡의 업데이트가 이루어 진다.

또한, e-Amusement 게임기의 특징인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신규 어필 카드도 추가 될 예정이다.

유니아나 관계자는 "벌써 많은 분들이 출시된 곡들을 최고점수로 클리어 하여 신곡 업데이트 문의가 쇄도해 예정보다 일찍 업데이트 진행을 하게 되었다"며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