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8백만 독자를 보유한 유명 인터넷 대작 소설 '주선'을 원작으로 주인공 백무결과 매화의 비극적인 사랑을 그린 무협 RPG이다.
17일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비극적인 사랑의 새로운 서막을 열며 19일 전격 업데이트될 내용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남주인공 백무결이 못다 이룬 사랑을 위해 과거로 떠나는 스토리를 기본 골격으로 세력별 모험과 대립을 다뤄 한층 더 흥미진진한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종족 '화륜파'와 '카린'의 전체적인 외관과 주요 스킬이 담긴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총 60초 분량으로 '화염'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탁월한 인간족 '화륜파'의 9단 연속 콤보 스킬 '불천지'와 체력이 강한 환족 '카린'의 저주 스킬 '귀신기', 5단 콤보로 적을 마비시키는 '건곤탕' 등 화려한 스킬과 다양한 공격 패턴을 담고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된 신종족 화륜파와 카린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임펙트 있는 화려한 스킬로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19일 업데이트는 물론 주선 온라인만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대거 준비하고 있으니 게임 속에서 직접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