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스캔들'은 스마트폰 특유의 '터치감'을 리얼하게 살려 리듬과 캐릭터 댄스동작을 구현해 낸 멀티 댄스 게임. 지난 7월30일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 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신규 무료 앱 항목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대세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부응하고 서비스 초반 상승세를 이어나가고자 주 단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 전개 중이다.
더불어, 프로필 사진 변경이 가능한 '사진 라이브러리' 기능을 추가, 게임 내 SNS 기능을 강화시키고 아이돌 의상, 토끼소녀, 레이싱걸등 남녀 6종의 신규 코스튬을 업데이트를 통해 아바타 꾸미기 기능의 자유도를 배가시켰다.
이 외에도, 비스트 '미운 사람', 용감한 녀석들 '봄 여름 여름 여름', 씨스타 '러빙유', 에이핑크 'BUBIBU' 등의 최신 인기가요 음원을 주 단위로 새롭게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무료 음원 이용의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회사측은 "리듬스캔들은 기존의 SNG 와 달리, 음악과 댄스 라는 청소년층 인기 아이템을 게임의 대전 기능과 연계시킨 차별화된 게임성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특히, 폭발적인 이용자 유입으로 게임 내 다양한 커뮤니티 문화가 만들어 지고 있는 만큼, 콘텐츠와 서비스에 있어서도 그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듬스캔들'은 카카오톡의 '게임하기'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