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사 오픈 마켓의 인기에 이어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특히 이 게임은 육성, 건설, 전쟁이 총망라된 참신한 SNG로,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이용자들 간의 '거점 전투'의 묘미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고 있어 그 열기가 해외 시장에도 전해질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인 '킹덤로얄'은 휴먼, 엘프, 오크 3가지 종족을 다양하게 기용하여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키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특히 전략 RPG와 경영 시뮬레이션의 접목이 성공적인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더불어 오랜 기간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인해 깊이 있는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으면서 인기 소셜 게임 대열에 합류했다.
이 게임은 소셜 낚시 게임인 '피싱마스터'와 함께 게임빌 간판 SNG로 성장했으며, 하반기에는 전 세계로 인기가 확대될 전망이어서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