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는 넷마블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최초의 실시간 3D액션 대전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지금까지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은 9주년을 기념하여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업데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던전은 지난 2011년 2월 '고대왕국의 흔적' 업데이트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고레벨 이용자들에게는 새로운 목표를 제시하고,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폭넓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가 9주년까지 이어올 수 있게 원동력이 되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3일부터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9주년 컬렉션 사인보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지난 6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하고 응모권을 모으면 게임 속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모험기를 다룬 그랜드체이스 만화책 30권 전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VIP 이벤트, 릭쿤 토네이도 이벤트, 영화 예매권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그랜드체이스가 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서비스 해 오며 액션 대전 게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 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덕분이다"며 "앞으로 더 향상된 콘텐츠와 서비스로 기대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