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서비스 전부터 SLR클럽 'T24 이벤트' 후원을 통해 화제가 된 '간장온라인'은 지난 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첫 주말 동시접속자 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하였다.
이에 '간장온라인'에서는 제휴 PC방인 넷마블 PC방에서 '간장온라인'에 접속 시,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이 20퍼센트 상승하는 등 이용자들의 혜택을 추가 하였다. 또한,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포인트가 쌓이는 마일리지 혜택을 부여하여,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이용자는 게임 내 PC방 상점에서 특정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이고, 간장온라인을 즐기는 많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서비스 질의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간장온라인'은 중국 수당 시대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에 무기 육성과 강화, 그리고 수련 등의 콘텐츠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간장온라인'에서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성인남녀에게 인기가 높은 최신형 준중형 자동차 'K3'와 '주유상품권', '최고급 안마의자', '호텔숙박권', '한우 갈비 세트'등 고급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