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애플∙구글 오픈 마켓에 신작 게임 2종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10121331310067765dgame_1.jpg&nmt=26)
'좀비거너'는 게임빌이 B&C(대표 강경훈)와 손잡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슈팅 액션 게임으로, 시원시원한 액션과 심플한 조작감이 일품이다. 강력한 좀비들로부터 주인공 리사를 구하는 스토리로, 다앙한 미션이 존재하며, 총 10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다이내믹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노멀, 화염, 얼음 등 개성 있는 속성을 지닌 총 64종의 좀비들에 대적하여 다양한 무기, 머신, 스킬과 전투를 도와주는 프렌드 등 참신한 재미로 무장해 관심이 집중된다.
실시간 3D 카드 배틀 게임으로 유명한 '듀얼오브페이트'는 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이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이미 애플 앱스토어와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과 애니메이션 연출 효과가 뛰어나 전 세계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급속도로 발전하는 LTE 환경과 발맞춰 세계 각국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겨루는 '멀티 모드'가 각광을 받고 있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인기가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