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지스타2012서 '붉은보석2' 첫 선보여

엘엔케이, 지스타2012서 '붉은보석2' 첫 선보여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26일 지스타 2012에 신작 '붉은보석2: 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지스타 버전에서 이용자는 '붉은보석2'의 메인 퀘스트 일부를 수행할 수 있으며 강화된 변신 시스템 체험과 '붉은보석2'만의 합체 시스템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엘엔케이는 40개 부스의 절반을 붉은보석2 시연존으로 지정하고, 시연PC 30대를 마련해 많은 관람객들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사 첫날인 8일 기자간담회를 개최해 '붉은보석2'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또한 엘엔케이는 대표작 '붉은보석'과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체험 공간도 마련한다. 현재 해방부대 콘텐츠로 서비스되고 있는 슈팅 RPG '거울전쟁'의 흑마술파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엘엔케이 부스에서는 다채로운 경품 행사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각 게임의 시연 버전을 즐기는 경우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고의 코스튬 플레이 팀인 '팀CSL'과 함께하는 코스프레 무대도 펼쳐진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