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피어온라인 첫 공개… 18일까지 첫 테스터 모집한다

나우콤(대표 서수길)은 1일 온라인 FPS게임 '피어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하고 오는 18일까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어온라인'은 미국 워너브라더스의 패키지 게임 '피어'(FEAR) 시리즈를 원작으로한 FPS게임이다. 원작의 분위기와 세계관을 배경으로 기존 FPS게임에서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수류탄 폭파 시간 조절, 등 뒤에서 적을 제압하는 피니쉬 블로우 시스템 등 전략 중심의 슈팅게임을 구현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실시되며, 18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10명이상으로 이루어진 클랜의 경우 100% 당첨 혜택 및 공식 서포터즈로 활약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어온라인' 장제환 PM은 "어떤 게임에서도 시도하지 못했던 클랜 대상의 파격적인 혜택 제공과 공식 리그 진행을 통해 2013년 FPS 시장 제패는 물론 세계적인 e스포츠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이번 지스타 2012에도 일부 콘텐츠를 공개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피어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