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피파온라인3, 마지막 시범경기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서민)은 13일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의 마지막 비공개테스트인 2차 시범경기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피파온라인3' 마지막 비공개테스트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실시되며, 해당 기간 중 12월 1일부터 나흘간은 'PC방 오픈 리그'를 진행해 테스트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전국 넥슨 가맹 PC방에서 피파온라인3 시범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총 5만 명의 규모로 실시되며 참가는 13일부터 26일까지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모집 기간 중 매일 1회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와 동시에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2012 기간 중 넥슨의 '피파온라인3' 부스를 방문해 2차 시범경기 당첨권을 받은 이용자의 경우, 해당 쿠폰을 등록하면 바로 참여 권한을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2차 테스터 당첨 시 해당 내용을 자신의 SNS를 통해서 알린 모든 이용자에게는 20 '골포인트'를 증정한다.

'피파온라인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이번 테스트는 비공개를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일부 기간 동안에는 PC방을 통해 누구나 참여해 다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며 "'피파온라인3'의 마지막 테스트가 될 이번 시범경기에 많은 선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