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애플∙구글에 간판 스마트폰 게임 2종 출격](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11301146350069882dgame_1.jpg&nmt=26)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세계적인 RPG 히트 브랜드로 알려진 '제노니아5'가, 애플 앱스토어에는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소셜 전략 게임 '몬스터워로드'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빌은 이번 블록버스터 급 2종의 출시로 인해 해외 시장에서 날선 공략을 이어 가게 되었다.
'몬스터워로드'는 에버플(공동 대표 박정우, 송일규)이 개발,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소셜 전략 게임으로, 국내 오픈 마켓 무료 게임 순위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미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최고 게임 매출 전체 순위 30위 권에 등극하는 등 토종 소셜 게임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강의 몬스터 부대를 육성하고, 친구들과 함께 치르는 협공 보스 전, 동맹 맺기, 퀘스트 수행 등 다양한 소셜적 재미를 바탕으로 애플 앱스토어 출시 초반부터 캐나다,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 장르 순위에서 1위에 오르면서 글로벌 인기를 더욱 가속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스포츠, RPG, 소셜 등 장르를 불문하고, 국경을 초월해 초강력 게임들을 쏟아내며 하반기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종횡무진 맹공을 퍼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