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매니저'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SD 캐릭터는 물론 선수카드시스템을 그대로 활용한 스마트폰 야구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다양한 선수카드를 활용해 자신만의 팀을 육성해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9월말 구글 플레이에 첫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수만 60만건에 육박하고 최근에는 2012년 정규선수카드 업데이트를 비롯해 팀작전실, 랭킹포인트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해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바 있다.
넷마블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1월7일까지 신규이용자 정착금 지원, 복귀이용자 이벤트, 출석이벤트, 크리스마스이벤트 등 4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등 인기몰이를 가속화 해갈 예정이다.
신규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은 이용자들에게는 15일간 총150만 MP(게임머니)와 선수카드 45장을 지급하며, 일정기간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복귀할 경우 총 75만MP 및 선수카드 45장을 역시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기간인 24일과 25일에는 로그인만 해도 5만 MP부터 랜덤 랜어카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최고의 스마트폰 야구게임을 아이폰 이용자들에게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마구매니저'는 이번 아이폰 iOS버전 출시와 함께 최고의 스마트폰 야구매니지먼트게임으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