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 개편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1311514000072817dgame_1.jpg&nmt=26)
이번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의 전반적인 능력치가 상향 조정될 예정이며, 그 첫 번째로 '스트라이커' 캐릭터가 리뉴얼됐다. 기존 번개 속성에 물의 힘이 더해진 파괴력 있는 스킬이 추가됐고, 신규 하이퍼 스킬 '해신강림'은 사용 시 거대한 '해신'이 땅에서 솟구치는 화려한 이펙트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180레벨 이상의 이용자만이 입장 가능한 고난이도의 콘텐츠 '루타비스'의 '카오스 모드'가 오픈되며, 해당지역에서는 최고급 아이템인 '150제 장비'가 제공된다. 아울러 최고레벨의 상한선이 250레벨로 확장되는 등 기타 게임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한편, 넥슨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20일까지 연을 타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음식을 받는 방식의 이벤트성 미니게임 '창공의 대추격전'을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 '놀라운 긍정의 혼돈의 주문서', '정월 에디셔널 각인의 인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윷놀이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는 '멀티플레이 윷놀이' 이벤트에서는 '윷놀이 의자' 및 '3성 장비강화 주문서' 등과 같은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2월2일 오후 2시 30분에는 스트라이커 캐릭터 개편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 최고급 모자 아이템 및 훈장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