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MD] GDC 2013에서 통합 게임 전략 발표

AMD는 28일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이하 GDC)에서 전 세계 게임 시장을 위한 리더십 전략을 발표했다.

AMD의 통합 게임 전략은 AMD가 콘솔, 클라우드 플랫폼, 태블릿, PC 기반의 게임 시장을 어떻게 이끌어 갈지 종합적으로 다루고 있다. AMD는 세계 유수의 하드웨어 및 게임 개발사와 협력하여 가장 혁신적인 그래픽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내 선두주자로서 게임에서의 새로운 혁명을 주도할 입지를 굳혔다.

3년 전 GDC에서 처음 소개된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은 AMD 통합 게임 전략의 핵심으로, 혁신적인 '네버 세틀' 게임 번들의 원동력이 되었고 최신 차세대 게임 콘솔에 강력한 AMD엔진을 탑재하게된 기반이 되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AMD는 오늘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의 초석이 될 AMD 라데온 스카이 그래픽을 출시했다.

AMD 전문가용 그래픽 총괄 수석 이사 데이비드 커밍스는 "클라우드를 통한 실시간 게이밍은 AMD에게 엄청난 기회라 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광범위한 그래픽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역량으로 이 분야를 주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AMD는AMD 라데온만의 차별화 된 게이밍 경험을 클라우드를 통해 전달하기 위해 씨나우, G-클러스터, 오토이, 유비투스 등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AMD 그래픽 코어 넥스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동급 최강의 그래픽 기술은 성능 리더쉽과 함께 게이머를 위한 클라우드 게이밍 경험이 무엇인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MD는 업계 선두업체인 씨나우, G-클러스터, 오토이, 유비투스와 협력해 유연한 클라우드 게이밍 기술을 개발하고, 게임 개발자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PC, 태블릿, 스마트 TV, 모바일 기기를 통해 수 백만 게이머들에게 세계 정상급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 완벽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이 AMD 래피드파이어 기술로 높은 효율과 빠른 반응 속도의 게임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