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는 지난 2009년 구조조정 및 법정관리를 거치는 과정에서 회생 및 경영정상화를 위한 많은 노력을 경기도와 함께 진행해 온 바 있다. 쌍용자동차는 최근 회사를 떠나있던 무급휴직자 454명 전원을 현업에 재배치 시키는 등 신속한 경영정상화를 추진 중이다. 쌍용자동차는 경기도 주최의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의 후원을 통해 대중과의 호흡을 지속하고, 경영정상화에 대한 국민적 기대감을 고양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은 개최 전후를 통해 크고 작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시장 내 모든 현장 관람객들에게 제공되는 응모권 및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으로 코란도C 외에 태블릿PC와 디지털카메라, 보드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1일 굿게임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 SK텔레콤 등 국내외 260여 기업이 참가하며 기업 수 기준 전년 대비 3배 이상 확대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키즈존과 모형 자동차경주, 소방훈련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되고 있다.
한편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은 김문수 경기도지사 주최로 진행된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