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 '플레이위드존' 런칭](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5301416060077469dgame_1.jpg&nmt=26)
플레이위드존은 플레이위드와 계약을 맺고 있는 전국 14,000여개의 PC방을 바탕으로 한 PC방 전문 퍼블리싱 사업분야로 이번에 첫 퍼블리싱 타이틀로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 김현오)가 개발하고 게임스쿨티지씨(대표 김현오)가 퍼블리싱하는 '이클립스워'를 지난 24일 PC방 퍼블리싱 사업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플레이위드존은 이클립스워를 플레이위드존과 계약 맺고 있는 모든 PC방에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다.
플레이위드존 PC방은 지난 8년이상의 PC방 사업관련 노하우와 전국 7개의 지역본부로 세분화되어 있다. 그리고 플레이위드존은 이를 바탕으로 PC방 전문 퍼블리싱 사업브랜드로 런칭했으며 개발사와 이용자 그리고 PC방을 서로 유기적인 관계로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이번 브랜드런칭을 통해 PC방 그리고 개발사 및 퍼블리셔가 새로운 유통채널 및 마케팅 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플레이위드존도 여러 우수한 게임들을 서비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추후 더욱더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클립스워는 지난 29일 사전 공개서비스를 시작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