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트] 페타시티, 파격적인 PC방 상생 정책 발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6111222150078193dgame_1.jpg&nmt=26)
12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페타시티는 2027년의 근미래 도심전투배경의 게임세계관으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중,단거리 맵과 자신만의 특기를 살릴 수 있는 병과별 특화스킬을 기반으로 역동적인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든어택 고수로 유명한 e.s.u 소속의 '방민혁'선수를 비롯해 스나이퍼 고수 '강건'선수, 라이플 고수 '정재묵'선수가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가맹PC방에서 페타시티를 플레이하는 PC방 고객에게 경험치와 포인트 20% 추가, PC방 전용총기 지급, PC방 사용 포인트로 아이템을 획득하는 시스템도 제공됨으로 이용 이용자들에게는 PC방 혜택까지 누릴수 있다고 한다.
엠버트는 이번 PC방 정책과 함께 공개 서비스 기간 중 최고 성적 PC방 및 이용자에게 총 1천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사장님! 알바와 함께 우리 달려~욧!'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엠버트의 관계자는 "최근 금연법 등 PC방에 대한 규제 정책으로 인해 많은 PC방 업주들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페타시티는 PC방을 동반자로 생각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