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전세계인에게 즐거운 게임세상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에 맞게 보다 친근한 세계인의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주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온라인 게임에도 새로운 캐릭터형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빠르게 적용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정민 UX디자인센터장은 "넷마블의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캐릭터형 BI로 리뉴얼 한 것"이라며 "세계를 향해 도전해가는 넷마블의 도전정신과 가장 부합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최근 '다함께차차차', '마구마구2013', '모두의마블' 등 연이어 모바일 게임히트작을 내놓으며 신성장 동력을 확보한 넷마블은 새로운 BI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도 본격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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