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삼국지 신규 업데이트 진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90215050767270_20130902151258dgame_1.jpg&nmt=26)
이번에 추가된 '시나리오' 모드는 기존 '천하제패', '삼국통일'에 이은 세 번째 게임유형이다. 시나리오 모드의 추가로 이용자는 점수 및 순위경쟁, 캐릭터 육성 등에 더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시나리오 모드에서 자신이 원하는 시나리오를 선택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시나리오는 '황건적의 난'으로 적장 '장각'을 제압하면 승리하고 각 시나리오마다 4가지 추가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시나리오 모드 추가로 삼국지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미션을 수행해 가는 즐거움이 더해졌다"며 "앞으로 '다함께삼국지'만이 제공할 수 있는 재미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삼국지'는 천하를 제패하기 위한 영웅들의 전투를 담은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소설 삼국지에 등장하는 각국의 영웅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구현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기존의 스마트폰 게임에선 느낄 수 없는 호쾌하고 압도적인 타격감과 탁월한 조작감이 특징이다. 다른 이용자들과의 대전과 더불어 카카오톡 친구들과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1:1 대전도 즐길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