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11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이제 한달 갓 넘은 기간 동안의 기록으로 가파른 상승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포코팡'의 인기는 탄탄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여러 플레이 패턴이 나올 수 있도록 참신한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접목하면서도 조작은 더 쉬워 다양한 이용자층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출시 이후 진행한 활발한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이벤트 전개도 인기 비결 중 하나다. 무기 레벨 상향 조정, 몬스터를 공격하는 신규 동물 캐릭터와 주간 랭킹 보상 시스템 추가 등 활발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포코팡' 홍보모델인 대세남 이종석 연계 이벤트를 필두로 게임 내 구매수단인 체리, 다이아몬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끊이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포코팡'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로그인만 하면 매일 5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5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아이템은 메시지함을 통해 지급된다.
'포코팡'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