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엔씨소프트 '블소' 중국 상용화 임박](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21311375361946_20140213113754dgame_1.jpg&nmt=26)
엔씨소프트 현무진 전무는 13일 2013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레이드앤소울 중국 상용화가 얼마 남지 않았다"며 "상용화 시점에 맞춰 대규모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중국 현지 파트너사인 텐센트는 지난해 11월 28일 중국 지역서 '블레이드앤소울'의 사전 공개서비스를 진행, 200개가 넘는 서버를 운영 중에 있다. 지난달 초에는 최고 동시접속자 수 15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현지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리그오브레전드 | - | 46.97% |
2서든어택 | - | 9.04% |
3배틀그라운드 | - | 7.71% |
4오버워치 | - | 4.87% |
5피파온라인4 | - | 4.79% |
6로스트아크 | - | 3.61% |
7스타크래프트 | - | 2.68% |
8아이온 | - | 2.44% |
9메이플스토리 | - | 1.74% |
10리니지2 | ▲4 | 1.11% |
1메이플스토리 | - | 2.59% |
2월드오브워크래프트 | - | 1.69% |
3리니지 | - | 1.44% |
4블레이드앤소울 | - | 1.34% |
5아이온 | - | 0.71% |
6디아블로3 | ▲1 | 0.67% |
7검은사막 | ▼1 | 0.66% |
8테라 | - | 0.44% |
9리니지2 | - | 0.39% |
10파이널판타지14 | ▲1 | 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