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유컨택센터 오픈,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진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40710024117820_20140407100458dgame_1.jpg&nmt=26)
유컨택센터는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아이엠아이의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명의 전문 상담인력이 역할 분담을 통해 24시간 제품 상담(3교대 근무) 및 모니터링, 상담 품질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업무를 진행한다.
특히 유컨택센터는 사내 상담인력 100%를 정규직으로 채용해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 단순한 상담업무만 제공하는 대부분의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들과는 달리 고객사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arketing) 컨설팅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상담업무와 함께 다양하고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Viral Marketing) 등을 지원한다.
한편 유컨택센터와 관련된 파트너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24시간 상담전화(070-4469-9281) 또는 공식홈페이지(http://www.ucontactcenter.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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