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레알팜, 추석맞이 이벤트로 유기농 햅쌀 1.5톤 푼다

[이슈] 레알팜, 추석맞이 이벤트로 유기농 햅쌀 1.5톤 푼다
네오게임즈(대표 박동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국민 농장 경영 게임 '레알팜'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레알팜'은 게임에서 키운 농작물이 집으로 배달되는 획기적인 기획을 통해 서비스 기간이 점점 짧아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의 현실 속에서도 서비스 4주년을 앞둔 SNG 장르의 국민 농장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오게임즈는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국민 농장 경영 게임으로써 입지를 굳히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국민 농장 경영 게임 '레알팜'에서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위해 '추석맞이 유기농 우리 햅쌀 大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후 빙고판을 오픈하고, 빙고판을 완성하면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에 당첨된 이용자는 최고 100KG의 유기농 우리 햅쌀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약1.5톤의 우리 햅쌀을 상품으로 제공해,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질 좋은 상품을 이용자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네오게임즈 박동우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게임도 즐기고 우리 햅쌀도 받아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질 좋은 농산물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곧 있으면 레알팜이 출시 4주년을 맞이하게 된다.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지금처럼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