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폴라게임즈, '골든나이츠 오리진' 26일 정식 출시

[이슈] 폴라게임즈, '골든나이츠 오리진' 26일 정식 출시
폴라게임즈(대표 조영종)는 '골든나이츠 오리진'을 26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든나이츠 오리진'은 지난 원스토어 베타테스트에서 리뷰 평점 4.7의 높은 점수를 받아 달라진 밸런스와 성장 방식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골든나이츠 오리진'은 기존 서비스됐던 '골든나이츠'의 감독판(Director's Cut) 성격을 띤 게임으로 '오리진' 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개발자가 본디 의도한 내용으로 재화 및 성장 밸런스를 조정해 RPG 게임의 본질인 성장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폴라게임즈는 '골든나이츠 오리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30레벨 달성이벤트, 도전의탑 31층 클리어, 태생 4성 영웅 만랩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폴라게임즈 조영종 대표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 한 베타테스트에서 이용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기뻣다. 특히 장비 초월 시 파괴되지 않는 부분과 영웅 소환 시 주어지는 포인트로 원하는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부분 그리고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에 높은 점수를 주신 것 같다. 게임 내 이벤트와 카페 이벤트 등으로 과금 유무를 떠나 재미에 초점을 맞춰 안정적으로 서비스 하겠다"고 전했다.

실제 '골든나이츠 오리진'은 재화 및 성장 밸런스 조정 이외에도 아레나, 길드 영지전, 도전의 탑, 훈련소 등 게임 내 콘텐츠를 개편하고 영웅간 능력치 밸런스를 재 조정해 진정한 영웅 수집의 재미를 향상시키는 등 모든 부문에서 이전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