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게임 '버닝: 매지컬소드' 캠페인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91210465303931d01e022ea658143127152.jpg&nmt=26)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MMORPG '버닝: 매지컬소드'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이유게임이 서비스 중인 '버닝: 매지컬소드'는 다양한 모험 콘텐츠가 가득한 모바일 MMORPG로, 유저는 무기와 탈것, 날개 등을 쉽고 빠르게 강화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파티 던전, 길드 쟁패 등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버닝: 매지컬소드' 외에도 '마이리틀셰프 for kakao', '반지', '삼국블레이드', '프렌즈마블 for kakao', '이카루스M'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