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록버스터 RPG '로스트아크' 개봉박두…사전예약 돌입

스마일게이트 그룹 권혁빈 의장.
스마일게이트 그룹 권혁빈 의장.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의 사전예약 신청이 17일 시작됐다.

스마일게이트는 17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로스트아크' 론칭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오늘부터 '로스트아크' 사전예약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이사회 권혁빈 의장의 환영사로 시작됐으며 '로스트아크' 개발을 총괄해온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와 금강선 디렉터가 참석해 사전예약 일정 및 공개 서비스 일정, 게임의 주요 콘텐츠와 향후 업데이트 계획까지 공개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듯 현장을 가득 메운 많은 취재진이 몰려 열띤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이슈] 블록버스터 RPG '로스트아크' 개봉박두…사전예약 돌입


'로스트아크' 사전예약은 17일부터 시작돼 게임 출시일보다 이틀 전인 11월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칭호, 한정판 카드, 한정판 아바타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험을 시작하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담긴 신규 CG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으며, 웅장한 오케스트라 협연 사운드트랙 메이킹 필름이 공개돼 게임의 중량감을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이 세상의 RPG를 사랑하는 모든 팬 여러분께 '로스트아크'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온 만큼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2011년부터 개발해 오고 있는 PC 온라인 기반의 MMORPG로,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박진감 넘치는 핵앤슬래시(Hack & Slash) 방식의 전투 콘텐츠, 동서양을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 항해를 통해 다양한 섬들을 탐험하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항해 시스템 등 블록버스터 온라인 게임으로서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2014년 지스타에서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으로 게임업계 최대 기대작으로 떠올랐으며 3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쳐 오는 11월7일 공개 시범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