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X'프레임 암즈 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넥슨,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X'프레임 암즈 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일본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의 인기 캐릭터 4종이 강력한 스킬과 함께 'M.O.E.'의 신규 슈트가 추가돼, 이용자들은 11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슈트는 포격형 고우라이와 지원형 스틸렛, 저격형 바제랄드, 강습형 진라이 등 총 네 가지로 구성됐다.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종류별 슈트 뽑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US+1등급부터 획득 가능하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 하비 메이커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다. 2017년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방영돼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2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슈트를 획득해 US+2등급 이상 개조한 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프레임 암즈 걸 프라모델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미션을 오픈해 컬래버레이션 슈트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하며 프레임 암즈 걸 캐릭터가 'M.O.E.에 합류하게 된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M.O.E.'와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의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