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RPG '여신의 키스' 할로윈 업데이트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103112324704992d01e022ea621850179235.jpg&nmt=26)
우선, 신규 할로윈 코스튬 5종과 서약 코스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추가된 할로윈 코스튬은 캘런 브라운, 베티 아비게일, 진, 류빙빙, 아이린 벨의 전용 의상이며, 고급 보물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서약 코스튬은 빅토리아와 리우 렌의 드레스로 파일럿과 서약 시(반지 필요) 획득 가능하다.
또, 신규 파일럿 T-Na가 처음 공개됐다. T-Na는 미래 세계 제국군이 여신의 키스팀 사령관을 암살하기 위해 현재로 보내온 살인 로봇으로, 타임머신 오작동으로 인한 기억상실로 자신의 임무를 잊고 팀에 합류하게 된 캐릭터다. 전투 능력이 매우 뛰어난 공격형 기체 티버린에 탑승하며, 단일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자신의 체력이 낮을 수록 공격력이 강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할로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에만 일반 전장 클리어 보상이 두 배 상향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여신의 키스'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기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신의 키스'는 미소녀들이 메카닉 유닛을 이용해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미려한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2D 애니메이션, 독창적인 게임성 등으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러시아, 프랑스, 독일 등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