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넷마블 기대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5일 사전 다운로드 돌입](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120514485403999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출시 하루 전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내일 드디어 또 한 번 모바일게임 시장에 혁명을 이끌 한 단계 더 발전된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오는 6일 자정(0시)에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정식 출시한다.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품질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