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공격범위와 방향을 고려한 자리 배치 및 협공 시스템을 활용해 전세계 이용자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월드 보스는 신규 PvE 경쟁 콘텐츠로, 에리스, 타우러스, 알타르프 총 3종의 월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는 주간 시즌 단위로 진행되며, 보스 보상, 시즌 보상 등 달성 점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 전이' 콘텐츠가 새롭게 등장해 수호자 육성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차원 전이는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수호자를 강화한 뒤, 조합을 통해 강력한 전설급 5성 수호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월드 보스 상점 등 신규 상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디아, 베르기스 등 총 8종의 수호자 이야기 및 일러스트가 담긴 도감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태생 5성 수호자를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차원의 서를 지급하며, 신비 차원의 서를 최대 100장까지 받아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새해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체인 스트라이크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