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명작 액션의 귀환! '귀무자' PS4, 16일 국내 정발

[이슈] 명작 액션의 귀환! '귀무자' PS4, 16일 국내 정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서바이벌 액션 게임 '귀무자'의 PS4 버전을 16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2001년 PS2로 발매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귀무자'는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오니 일족에게 '오니의 호완'을 받은 주인공 '아케치 사마노스케'와 '환마'와의 장렬한 전투를 그리는 서바이벌 액션게임이다. 명작 액션이 PS4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팬들의 품으로 다시 돌아오게 됐다.

'귀무자' PS4 버전의 특징으로는 모든 캐릭터, 백그라운드 비주얼 및 컷신을 새롭게 구성해 고해상도로 선명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화면 비율은 16대9 와이드 화면과 오리지널 4대3 화면 중 원하는 모드로 선택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도 언제든지 화면비율을 전환할 수 있다.

[이슈] 명작 액션의 귀환! '귀무자' PS4, 16일 국내 정발


와이드 화면 상태에서는 화면 스크롤 기능이 추가돼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따라 배경을 위, 아래로 스크롤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확인이 어려웠던 장소들도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원작 게임의 컨트롤 방식에 새롭게 추가된 요소로 플레이어는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해 이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감각적인 움직임 및 신속한 방향 전환이 가능함은 물론, 시리즈 특유의 공전절후의 타격감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원작에서 이용자들이 추가를 원했던 이지 모드가 추가돼 새롭게 입문하는 초심자 올드 팬 모두가 장대한 '귀무자'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

'귀무자' PS4 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