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다.
'보물섬'과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와 업다운맵 모드 대결로 진행된 이번 '띵동 모마왔어요! 신년 운세편'은 에어팟, 구글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등 풍성한 선물을 걸고 펼쳐졌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후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업다운맵은 내 건물이 많은 라인을 들어 올려 상대를 가둬 파산시키거나 다른 라인 독점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만큼 빠른 승부와 전략적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 신년 운세 이벤트'도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유튜버 보물섬이 타로카드로 운세를 점쳐주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재물운, 연애운 등 운세 결과에 따라 게임재화는 물론 영화 예매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로 선사했다.
한편, 넷마블은 4000다이아를 지급하는 설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모두의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를 통해 추가 경품을 지급하는 '띵동 모마왔어요!' 신년 운세편 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도 이달 말 진행할 예정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