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컴투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5종 이벤트 진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21311294300755d01e022ea658143127152.jpg&nmt=26)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게임 5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콜릿’, ‘편지’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게임 내에서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달콤심쿵 초콜릿 동물 이벤트’를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신규 동물들을 선보인다. 먼저 교배를 통해 솜사탕 양을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이벤트에 참여해 다크 초콜릿 펭귄, 밸런타인 꼬꼬마 드래곤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낚시의 신’에서는 ‘우파루파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통해 획득한 초콜릿을 주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우파루파를 낚을 시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그 밖에 '사커스피리츠'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스카우트’를 진행해 매치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원하는 아이템 또는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체인스트라이크'에서는 미션 수행 시 제공되는 편지지와 편지봉투를 모아 게임 내 캐릭터에게 전달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등 밸런타인데이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