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리워드앱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화제작 '검혼' 캠페인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61216321205692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스트리머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화제의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신작 모바일 MMORPG ‘검혼'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검혼’은 모바일 MMORPG의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유저라도 단 5분 만에 숙련자가 될 수 있을 정도의 쉽고 간편함을 내세운 게임이다. 레벨 자체가 순식간에 오르기 때문에 유저는 다른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레벨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MMORPG 마니아들을 사로잡을 PvP, PvE 등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있다.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지난 1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검혼’ 외에도 ‘아르카’, ‘십만대적검: REBOOT’, ‘신의 기사단’, ‘카발 모바일’, ‘레이드: 그림자의전설’, ‘아스트로킹즈’, ‘프로듀스 판타지’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