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리워드앱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기대작 '신령의숲' 사전예약 캠페인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61417045403216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스트리머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 기대작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신작 모바일 MMORPG ‘신령의숲'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창유가 서비스 예정인 ‘신령의숲’은 동양문화 특유의 음양 사상을 배경으로 인간과 신령이 함께 공존하는 신비로운 세계의 이야기를 담은 수집형 RPG다. 특히 플레이어가 세계의 규칙을 만들고 서로의 세계를 지키면서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이야기는 판타지 소설을 능가하는 몰입도를 제공하며, 경쾌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는 PC MMORPG에서 느꼈던 전율을 선사한다. 이 게임은 국내 출시에 앞서 지난해 9월 중국에 론칭됐으며, 중국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바 있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신령의숲’ 외에도 ’검혼’, ‘아르카’, ‘십만대적검: REBOOT’, ‘신의 기사단’, ‘카발 모바일’, ‘레이드: 그림자의전설’, ‘아스트로킹즈’, ‘프로듀스 판타지’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