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제작된 스킨은 실버(Silver)와 골드(Gold) 총 2종이다. 콘솔 스킨은 콘서트 현장에서 지급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는 게임음악 전문 플랫폼 기업 플래직이 주최 및 주관하는 콘서트로 '스타크래프트'의 다양한 배경음악을 클래식 음악과 결합시켜 연주하는 라이브 콘서트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입장권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신규 콘솔 스킨을 앞서 사용할 수 있다. 카세트 테이프 디자인이 돋보이는 실버 스킨은 입장권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증정된다. 레코드판 디자인으로 구성된 골드 스킨은 S, R, 그리고 VIP 좌석 구매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플래직은 블리자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 및 계획 중이며, 지난 4월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8월2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1층 객석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2층 객석을 예매할 수 있다.
스킨 및 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플래직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