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 캠페인은 디디에 두보가 지향하는 듀얼 페미니티를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럽게 녹여낸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으로 ‘빛의 환기’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다.
상반기의 광고 캠페인이 이나영의 여성스러움과 신비스러움을 보여줬다면, 하반기 광고 캠페인은 이나영이 가지고 있는 절제된 시크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포커싱되어 있다.
desk@dailygame.co.kr

| 1리그오브레전드 | - | 31.73% |
| 2메이플스토리 | - | 11.83% |
| 3FC 온라인 | - | 11.42% |
| 4발로란트 | ▲1 | 8.96% |
| 5배틀그라운드 | ▼1 | 6.75% |
| 6오버워치2 | ▲1 | 4.53% |
| 7던전앤파이터 | ▼1 | 4.29% |
| 8서든어택 | - | 3.93% |
| 9로스트아크 | - | 2.68% |
| 10메이플스토리 월드 | - | 1.73% |
| 1메이플스토리 | - | 2.59% |
| 2월드오브워크래프트 | - | 1.69% |
| 3리니지 | - | 1.44% |
| 4블레이드앤소울 | - | 1.34% |
| 5아이온 | - | 0.71% |
| 6디아블로3 | ▲1 | 0.67% |
| 7검은사막 | ▼1 | 0.66% |
| 8테라 | - | 0.44% |
| 9리니지2 | - | 0.39% |
| 10파이널판타지14 | ▲1 | 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