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서 엘림스 스마일 우승](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90418205307288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이번 대회는 8월31일과 9월1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됐다. 각 지역별 예선을 거친 최고 실력자 64명이 참가해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 등 각 진영별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쳤다. 이번 대회는 지난 2월 아카데미 팀 대항전에 이은 두번째 단체전으로, 참가 선수들의 참여율과 대회에 임하는 각오가 남달랐다. 대회 현장뿐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한 응원의 댓글도 양 진영으로 나뉘어 서로간의 신경전도 읽을 수 있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프론티어 팀 대항전은 서울, 부산 지역 모두 많은 고객들이 참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드린다"며 "대회에 밝은 모습으로 참여해주신 런너 분들을 뵈며 함께 즐거운 마음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더 나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대회는 팀 대항전으로 치른 두 번째 대회인 만큼 안정적으로 잘 마무리된 것 같다"라며 "리그에 대한 고객분들의 많은 의견을 듣고, 또 수정할 부분을 찾고 있으니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전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