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트와이스, 이펀 신작 'DX: 신세기의 전쟁' 모델 발탁](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100816532003072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세기의 전쟁'의 홍보 모델로 트와이스를 발탁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게임 내에서 직접 볼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선보이면서 새로운 전쟁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 이후에도 트와이스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면서 'DX: 신세기의 전쟁'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DX: 신세기의 전쟁’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직업과 생활 콘텐츠, 끊임없이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테마파크, 운동기구, 카페와 같은 현대적인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있고 속도감 넘치는 레이싱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슈퍼스타나 셰프와 같은 직업을 갖고 색다른 육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도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화려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휘하는 트와이스를 'DX: 신세기의 전쟁'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며, "앞으로 트와이스와 함께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