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사이트 통해 8개 출품작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103118193201887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그라비티는 11월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에 80부스 규모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총 8개의 출품작을 공개하는 그라비티는 모바일, PC, 태블릿 총 80대 이상의 시연 기기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신작들을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지스타 2019'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감성을 가장 완벽하게 담아냈으며, '라그나로크'를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그라비티가 기대하고 있는 대형 신작 중 하나이다.
이와 함께 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네레이션',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 미드가르드 크로니클' 역시 '라그나로크' IP 게임으로, '라그나로크'의 오리지널리티는 살리면서 각 게임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에 차별화를 뒀다.
8개의 신규 출품작 외에도 그라비티의 장수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도 지스타 현장에서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31일 오픈한 지스타 특별 사이트에는 그라비티의 출품작 소개와 영상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부스 위치 정보 등을 담았으며 이용자들이 지스타 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공개했다.
먼저, 10월30일부터 11월17일까지 그라비티의 카프라 댄스 연습 영상을 시청하고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행사장에서는 그라비티 부스에서 '라그나로크M' 앱 설치를 인증하면 G코인을 지급하는 '균열의 G코인 이벤트', 그라비티 신규 게임 시연 후 참여할 수 있는 '퀘스트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총괄 이사는 "그라비티는 '지스타 2019'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특히 이용자들이 그라비티 신규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시연 기기를 최대한 많이 마련했다"며 "그라비티 부스를 다녀가시는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