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엘더스크롤: 레전드, 아시아 서버 사전예약 진행 중](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10318074307323da2c546b3a21850179235.jpg&nmt=26)
'엘더스크롤: 레전드'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유명 RPG '엘더스크롤' 시리즈에서 파생된 새로운 스타일의 모바일 수집형 카드게임(Collectible Card Game: CCG)이다.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방대한 세계관과 시대적 배경을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을 즐겼던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으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대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엘더스크롤: 레전드'의 특징은 게임 속 전장을 좌 '필드 레인'과 우 '그림자 레인' 2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플레이어들이 따로 혹은 함께 전투를 할 수 있게 한 것이다. 그림자 레인에 소환된 크리처(인게임 캐릭터)는 '은폐'를 획득하고 적 크리처는 한 턴 동안 해당 크리처를 공격할 수 없다.
'엘더스크롤: 레전드'에는 '예언 시스템'이라는 혁신적인 시스템이 존재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통상 30의 체력을 가지고 시작, 체력이 5씩 감소될 때마다 룬이 파괴되며 이 때 피해를 입은 이용자는 즉시 카드 1장을 뽑게 된다. 만일 예언 카드를 뽑았을 경우에는 체력 소모 없이 카드를 낼 수 있는데, 이는 일방적인 공격을 어렵게 하고 이용자들에게 짜릿한 반격과 역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아시아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엘더스크롤: 레전드' 사전예약은 게임 오픈 전까지 실시되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는 풍성한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시아 서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