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쇼케이스서 '공격대 던전'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31613160003665da2c546b3a1235116101.jpg&nmt=26)
지난 13일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이번 행사는 게임의 서비스 방향과 세부 콘텐츠 발표에 이어 질의응답 순으로 구성됐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간담회로 진행된 만큼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먼저, '블레스 모바일'의 핵심 서비스 방향으로 게임 플레이를 통한 장비 성장이 소개됐다. 이용자는 별도의 뽑기 없이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한 후 최고 등급까지 성장 시킬 수 있으며, 기존 게임과 달리 장비 강화에 실패하더라도 해당 아이템을 계속 사용 가능하다.
이후 진행된 질의 응답에서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나가며 친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운영진의 답변을 통해 과금 없이도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강조돼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오는 20일 비공개 테스트를 앞둔 '블레스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 대작이다. 업계 최초의 '핑거 무브(Finger-Move)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외에도 전투 콘텐츠에 특화된 논타깃팅 액션, 다채로운 성장 시나리오를 갖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