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종류의 클래스 활용한 탱딜힐의 전략 전투 경험 제공
출시 기념 이벤트 통해 '희귀 등급 애완펫' 등 풍성한 보상 지급
![[이슈] 조이시티 대작 '블레스 모바일' 정식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33110232209525da2c546b3a1235116101.jpg&nmt=26)
양대 마켓을 통해 출시된 '블레스 모바일'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대작으로, 출시 전 사전 예약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 한데다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8만 명을 넘어서는 등 올해 출시된 게임 중 독보적인 기대작의 면모를 보여왔다.
지난 20일 진행된 CBT에서는 게임성 및 안정성 점검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CBT 참여 대상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빠르게 수렴, 반영하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출시 스펙에 포함된 클래스는 '버서커', '레인저', '가디언', '팔라딘', '메이지'의 총 다섯 종류로, 방어력이 뛰어난 탱커 '가디언'과 활을 사용한 원거리형 딜러 '레인저' 등 탱딜힐 중심의 플레이를 통한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조이시티 이성진 사업부장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CBT를 통해 보내주신 의견을 실시간으로 피드백하며 이용자분들과 함께 '블레스 모바일'을 완성시켜 왔기에 감사의 인사를 먼저 전하고 싶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간담회를 비롯한 소통 중심의 운영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모바일 MMORPG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