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팅포인트는 퍼블리싱 중인 게임들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비용 절감을 통한 최적의 수익 창출을 목표로 아이언소스의 '레벨플레이(LevelPlay)' 및 다양한 솔루션 사용 관련 3년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연장은 아이언소스 레벨플레이가 지난 1년간 포스트 IDFA 시대에도 지속해서 틸팅포인트에서 퍼블리싱하는 주요 게임들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인정받으며 성사됐다.
틸팅포인트는 '어드벤처 이스케이프 미스터리(Adventure Escape Mysteries)', '홈스테드(Homesteads)'와 같은 서드파티 타이틀과 '스타트랙 타임라인(Star Trek: Timelines)',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SpongeBob: Krusty Cook-Off)' 등과 같은 게임의 소유 및 운영을 포함해 광고를 지원하는 95% 이상의 앱 게임에 레벨플레이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언소스는 앱 및 게임 개발자들이 성공적으로 앱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앱 애널리틱스, 실시간 피벗 리포팅, 다이나믹 세그먼트 등 여러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