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할로윈데이 기념해 스페셜 3종 이벤트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조선협객전M, 할로윈데이 기념해 스페셜 3종 이벤트 개시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 3종을 시작한다.

'조선협객전M'은 10월31일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우선 첫번째로 10월26일부터 11월9일 점검 전까지 '할로윈 보스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매일 15시, 21시에 소환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 후에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는 '동래포구, 산음, 초계, 수하곡, 구월산, 점거당한 이즈하라 포구, 하카타 포구'에서 출몰한다.

두번째는 '할로윈 수집 교환' 이벤트다.

11월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보스를 처치 후 획득한 '사탕 주머니'를 사용해, '옥춘당 사탕'을 획득하고 이것으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사탕 주머니' 1개 당 5개의 '옥춘당 사탕'을 얻을 수 있다.

세번째는 '할로윈 저승사자 버프' 이벤트다.

'한밭마을'과 '후쿠오카 죽림촌'에서 저승사자 NPC를 만나면 '엽전 획득량, 경험치 획득량, 워프 비용 감소' 등이 7%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조선협객전M' 할로윈데이 특별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조선협객전M'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