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춘곤증 날리는 '봄맞이 특별 이벤트 3종' 진행

center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춘곤증이 몰려오는 봄을 맞아 '조선협객전M' 유저들에게 파이팅을 기원하는 '봄맞이 특별 이벤트'는 세 가지다.

첫 번째 이벤트는 '봄맞이 기념 쿠폰'으로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선물한다.

특별 쿠폰 번호(5B256ED3A15245A8)를 입력하면, '빛바랜 제련망치(귀속) 3개, 유물 특별 복원 상자 1개, 장신구 선택 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은 4월 30일 23시 59분까지 가능하다.

두 번째는 '봄맞이 푸시' 이벤트로 3월 23일까지 진행 중이다.

3월 23일 정오부터 12시간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는 '악령이 깃든 강화서 2개, 이순신의 가호 3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봄맞이 NPC 버프 이벤트'다.

3월 22일 정기점검 후부터 4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특수던전 -> 이벤트 탭'에서 매일 1시간동안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이 곳의 도사, 궁수 NPC들은 공격력인 동일하지만 기준 체력보다 2배 높게 설정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레벨대 별로 추가 경험치 및 엽전 획득을 20% 더 높게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중급 부적 주머니', '사흉수의 혼 구슬', '경험치 무료 복구권', '상급 부적 주머니' 등 매일매일 달라지기 때문에 꾸준하게 출석하면 유리하다.

'조선협객전M' 봄맞이 특별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